와꾸의신




 

 

(전 담배를 피지 않습니다;; 사진에 저 담배는 제 것이 아니라 친구 것입니다. ㅋㅋㅋ)

 

 

 

 

전 가로수길에서 커피스미스를 자주 가는 편입니다.

 

작년같은 경우 친구랑 정말 일이주에 한번씩은 가서 노가리를 까곤 했죠.

 

가로수길이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모던하고 깨끗하고 좋아서

 

자주갔는데 또 커피스미스가 가로수길에서도 제일 분위기가 좋았었지요.

 

 

그런데 바로 그 커피스미스가 강남역에도 생겼네요.

 

더군다나 강남역 바로 근처에 창밖을 내다볼 수 있도록 완전 오픈이 되어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안타깝게도 바깥을 내다볼 수 있는 곳은 흡연석이어서

 

비흡연자에게는 좀 애로사항이 있겠지만..

 

그래도 커피스미스가 강남역에도 생긴 것은 참 반가운 일입니다.

 

 

저 사진은 지인들과 함께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먹고 있는 사진입니다.

 

전 담배를 피지 않기 때문에 약간 고역스러웠죠;;

 

 

근데 가로수길은 모랄까..

 

카페 구조상 바라볼 수 있는 야외가 한정되어 있는데

 

강남역 카페스미스는 뻥~~~ 전망이 뚫려있어서

 

야외를 정말 넓은 각도로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아마 앞으로 정말 자주 가게 될 듯 싶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더바디샵 강남점 윗층에 있습니다.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