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의신




 

 

 

 

어느 날,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니 흥미로운 동영상을 하나 발견했다.

 

바로 일본의 어느 공익광고로 나오는 동영상인데 큰 고래를 그리는 아이에

 

대한 동영상이다.

 

 

 

 

 

마음속에 생각나는 큰 그림.

 

분명 내가 생각해왔던 큰 그림을 나는 그리고 있다.

 

그러나 나는 지금 어디쯤 와있는것일까?

 

요즘들어 약간의 슬럼프와 벽을 느낀다.

 

 

사람들은 큰 그림을 그리는 아이의 상상력을 알아보지 못하고

 

그 아이를 기여코 정신병원에 가두기까지 한다.

 

그러나 아이는 큰 고래를 그리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

 

결국 그 아이의 상상력과 큰 그림을 완성시키려는 집념은

 

커다란 고래를 완성시키며 자신의 재능을 발현하기에 이른다.

 

 

멈추면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애초에 하고자 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서

 

큰 그림을 구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끈질긴 집념으로 그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멈추지 않고 계속 그려야 한다.

 

 

분명 순간적인 어려움이나 슬럼프, 혹은

 

원하는 수준의 결과가 나오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

 

그러나 아직 6월달은 20일도 더 남았고

 

나에게 시간은 충분하다.

 

 

빅 픽처를 그려라!

 

인생의 큰 고래를 그리는 아이!

 

 

나만의 큰 인생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서 오늘도 달려본다.

 

 

 

내 안의 붉은 열정을 꽃피워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