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의신





 

 

 

 

 

강남구 신논현역에 보면 교보타워 외에 눈에 띄는 건물 하나가 있습니다. 바로 어반하이브라고 하는 구멍 뻥뻥 뚫린 건물인데요.. 딱 봐도 뭔가 디자인이 특이합니다.

 

저는 신논현역 지날때마다 저기에 뭐가 있을까.. 엄청 궁금해하다가 결국 한번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ㅋㅋ

 

 

 

 

 

 

승강이 앞에 붙어있는 표지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입주한 곳들은 그냥 다른 강남에 있는 빌딩들과 비슷합니다. 두산중공업이나 메리츠가 입주해있네요. 성형외과 안과도 있고.. 한스킨도 있고.. 치과도 있고.. 은행도 있고.. 눈에 띄는 것은 바로 1층에 위치한 테이크어반이라는 카페입니다.

 

이 테이크 어반 카페는 스마일타임으로 몹시 유명한데요..

 

스마일타임이 뭐냐면 테이크어반에 아침에 8시부터 9시 30분 사이에는 빵뷔페를 제공합니다. 빵 종류가 그렇게 다양하지는 않고 대부분 바게트나 식빵 같은 기본빵인데요.. 가격이 무려 1000원.. 커피 한잔에 1000원만 더내면 마음껏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8시~10시 입니다.

 

딸기잼도 있고 버터도 있고.. 빵 종류는 바게트부터 식빵, 프레즐 등등 8~10 가지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약간 달달한 빵을 좋아하긴 하는데 여기서 몇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매력적이더라구요. 아메리카노 커피한잔에 빵까지 해도 5000원..

 

아침식사 대용으로는 꽤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한스킨 건물에 뭐가 있나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