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의신





 

 

 

 

 

집 근처에 딱히 이용할만한 대형마트가 마땅치를 않아서..

 

스위트스페이스를 종종 이용하곤 합니다. 스위트스페이스는 수입과자 전문 마트이지만 약간 다른 물품들도 구비를 하고 있어서 가끔 애용을 하는데 생각보다 싼 물품들도 있어서 잘만 이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1. 제주생수 4병

 

제주생수가 2리터가 1병에 1000원이 안합니다. 제가 물을 얼마나 많이 마시는지 스스로 잘 파악은 못하겠지만 아무튼 제주생수 2리터 4병 정도면 2주일에서 3주일.. 잘하면 1달도 먹을 수 있는 양이 아닐까 싶네요. 왜냐면 저는 나가서 음료를 마시는 경우가 많거든요.

 

2. 물티뷰 100매 1000원

 

이거 진짜 싸네요. 저는 청소를 하거나 걸레가 필요할 때 걸레를 쓰지않고 그냥 1회용 물티슈를 씁니다. 그래서 물티슈를 상당히 많이 소모하는 편인데.. 보통 다이소에서 2000원에 100매 짜리를 구입하곤 했는데 이건 훨씬 싸네요.ㅎㅎ

 

3. 호멜 베이컨

 

으악.. 이건  뭐랄까.. 좀 실패한 구매 ㅋㅋㅋ 일단 일반적으로 제가 생각햇던 베이컨과 상당한 괴리감이 있습니다. 일단 베이컨이 몹시 두껍고.. 이상한 메이플 ? 이라고 하는 향이 납니다. 뭔가 먹으면 속이 메스껍네요;;

 

 

스위트 스페이스에 여러가지 신기한게 많기는 한데..

 

외국 물품들이라 그런지 한국 국산 입맛에 길들여진 저에게는 좀 자극적이고 어색한 느낌이 좀 있네요.

 

아무튼 좀 더 살펴보면서 제 입맛에 맞는 것들을 찾아보아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