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의신





 

 

 

 

 

 

코스트코에는 정말 신기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들이 많은데요..

 

뿐만 아니라 품질이나 가격면에서도 진정 최고라고 부를 수 있는, 코스트코 가면 반드시 구입해야 좋은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 중, 바로 코스트코 피자와 코스트코 통닭구이는 진정 최고의 아이템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정말 Best of Best 입니다.

 

 

일단 가격인데요..

 

코스트코 피자는 12500원이고 코스트코 통닭구이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70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육천 몇백 얼마 였던 것 같은데..

 

진정 왠만한 동네 피자나 동네 통닭보다 훨씬 양도 많고 품질도 좋습니다.

 

요새 동네에서 피자나 통닭 하나만 시켜먹어도 싸봐야 15000원에서 2만원 넘는 것이 다반사인데..

 

대량생산하기에 이런 말도 안되는 가성비가 나올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

 

코스트코 피자 같은 경우 크기가 엄청 큰데 상당히 맛이 좋습니다.

 

저는 치즈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불고기 피자 다 먹어보았는데 콤비네이션이 제일 무난하지만..

 

저는 치즈를 몹시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치즈피자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코스트코 전기 통닭 구이..

 

진짜 이것이 바로 진리인데..

 

일단 크기가 엄청나게 큽니다.

 

이거 한마리 먹고나면 더이상 닭에 대한 욕구가 사라질 정도로 양이 많은데요 ㅋㅋ

 

닭고기의 품질 또한 굉장히 좋고 맛도 매우 좋습니다.

 

짭잘하게 간이 잘 되어 있고 적절하게 구워져 있는데 가격이 무려 7000원...

 

 

가격면에서나 품질면에서나..

 

코스트코피자와 코스트코 통닭구이는 정말 강추천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