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의신





 

 

 

 

 

현재 여러모로 불행함을 느끼는 상태이다.

 

간신히 고비를 넘고 넘어 산에 도착했는데...

 

또 하나의 큰 산이 앞을 가로막고 있는 느낌...

 

아...

 

세상에 그냥 평타를 치면서 사는 것도 쉽지가 않다.

 

평타만 치면서 살기에도 필요한 요소들이 정말 많다.

 

 

 

 

 

 

 

아무튼.. 깊은 공허함이 젖어드는 저녁이다.

 

이것은 뭔가 내 스스로가 내 스스로를 너무 오래 방치한 결과라는 생각이 든다.

 

그에 대한 대가겠지..

 

어떻게 보면 또 다른 도전과제가 주어진 것은 다행일지도 모르겠으나..

 

사실 다행이라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는다..;;

 

 

 

 

 

 

머릿속이 멍하고..

 

그저 멍한 공허함에 하늘만 바라볼 뿐이다. ㅋㅋㅋㅋ

 

잘못된 습관들을 바로 잡자.

 

사실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인지한 것만으로도 큰 소득일지 모른다.

 

 

세상엔 행동하고 도전하는 자만이 무엇이라도 얻을 수 있고..

 

그렇게 해서 얻은 것이 비록 실패같아 보일지라도 실패가 아닐 수 있다.

 

성공을 향한 하나의 교두보가 되는 것일지 모른다.

 

 

아무튼...

 

여러모로 불행한 순간이 찾아오고 공허함이 찾아올지라도 결코 희망을 잃지 말고,

 

뜻하는 바를 얻기 위해서 전념해야할 것 같다.

 

 

비록 평범하게 평타치며 살기도 어려운 이 세상일지라도..

 

그 이상이 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