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의신

얼마전 클럽 옥타곤 게스트 무료 방문기예용

 

 

친구 집에서 비어캔 통닭을

만들어 먹었어요.. 그리고 맥주 한잔 캬~

 

역시 마음 맞는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술자리 대화는

일상의 피로를 싹 날려 버리고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게 해주네요 ^,^

 

 

저 굵은 팔뚝으로 통닭을 자르는 모습

남자가 봐도 섹시합니다요 ㅎㅎ

 

 

친구들과 원기 회복해 2차로 클럽 옥타곤을

가기로 했어요...

하지만 최근에 개인적으로 너무 많은 비용 지출로

인해 테이블은 잡지 못하고 게스트로 가기로 결정..

 

클럽 옥타곤을 게스트로 가기는 조금 그랬지만

그래도 염치 불구하고 지난번 테이블

예약해 주셨던 매니저분께 전화를 했죠

 

너무 반갑게 답변을 해주셔서

옥타곤 무료 게스트로 친구들과 고고고...

스타크래프트 아닙니다요 ㅎㅎㅎ

 

클럽옥타곤 게스트 신청

카카오ID : elluivip

 

 도와드리는건 인지상정

 

 

 

 

 

사람도 어마 어마 한게 많고 게스트라

테이블이 없어서 스테이지에서만 놀았는데

그래도 음악도 좋고 좋은 친구들과 놀아서

엄청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술은 빠에서 칵테일 한잔 가볍게

집에서 한잔 하고 오길 잘한것 같아요 ^^

 

 

 

 

 

저기 저 우주인형을 공연 중간에 던져 주시던데

가지려고 무한히 노력했지만 실패 ㅠㅠ

 

결국은 인형 가지고 계신분께

사정 사정해서 만원주고 득템

집으로 가지고 왔답니다 ㅋㅋㅋ

 

 

 

제가 클럽 옥타곤을 고집하는 이유는

뭐니 뭐니 해도 클라스죠 ㅎㅎㅎ

자신을 위한 보상이랄까 퀄러티가 있다는 느낌

 

그리고 스피커가 너무 좋구요 집에와도

윙하는 소리가 안나고 귀가 안아파요... 이명현상

뭐 그런게 없어요

 

환기가 잘되어서 담배 냄새도 적구요

담배를 피지 않기 때문에 이것도 크게

작용 하는것 같아요

 

 

새벽까지 놀다보니 다리도 아프고 해서

일찍 퇴청 친구들과 간단히 근처 논현동에서

3차 삼겹살로 배를 채우고

집으로 돌아 왔답니다

 

비어캔 통닭 너무 맛있구요 다음에

집에서 만드는법 공유 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