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의신

 

안녕하세여~

 

 

이번에 건대에 놀러갔다가 건대가챠샵이 오픈했길래

 

한번 방문하고 왔습니다.

 

제가 원래 이런 피규어 모으는 것이 취미라..

 

홍대 가챠샵도 가끔 가고 하는데 이번엔 건대에 가챠샵이 오픈했네요.

 

 

위치는 대략 다음 지도 참고하시면 될 거예요~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2-48 2층

 

 

 

쉽게 오는 방법은 건대역 2호선 2번 출구나 7호선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어린이 대공원 역쪽으로 걸어오시면 대로변에 있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네요.

 

2층에 있습니다.

 

 

 

 

 

 

 

보다시피 오늘 바로 오픈했기 때문에

 

내부는 완전 깨끗 & 깔끔하네여

 

 

뽑을 수 있는 가챠샵 기계들이 일렬로

 

보입니다 ^^

 

 

 

 

 

 

 

 

가챠샵 기계에 넣을 동전을

 

교환하기 위한 동전교환기도 눈에 보이네요~

 

 

 

 

 

 

 

 

제가 뽑은 가챠들입니다 ^^

 

뭔가.. 어릴때 문구점 앞에서 뽑기하던 향수도 생각나고..

 

 

너무 재미있고 좋네요 ㅋㅋㅋㅋ

 

 

스릴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다음엔 여자친구랑도 한번 들러서 놀다가야겠네요 ㅎㅎ

 

 

 

 

 

 

 

 

뽑은 가챠들은 이렇게

 

토끼 모양의 봉투에 담아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너무 깜찍하고 귀엽네요 ㅎㅎㅎ

 

 

 

 

 

 

 

 

건대가챠샵에서 뽑을 수 있는 종류가

 

몹시 다양한데..

 

슈퍼마리오 종류도 있고

 

정말 어릴 때 TV에서 한창 많이 보았던

 

스누피 시리즈도 있네요.

 

 

 

 

 

 

 

 

 

한창 요새 영화로 성공한 주토피아 시리즈도 있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제가 주토피아 시리즈를 좋아해서

 

주토피아 위주로 이번엔 기계를 많이 돌렸네요.

 

 

 

 

 

 

 

 

랜덤으로 뽑기 재미를 누리는 가챠 기계들도 있지만

 

토미카나 기타 일본 오리지널 상품들도

 

직접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새 토미카가 한창 인기가 좋던데 여기서 바로 토미카를

 

직접 구매할 수가 있네요! 대박 ㅋㅋㅋㅋㅋ

 

 

 

 

 

 

 

 

 

요새 핫이슈인 토미카 상품들입니다.

 

제가 토미카를 몹시 좋아해서 수집하고 있는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살 곳이 많지 않던데

 

바로 건대가챠샵에서 토미카를 구입할 수가 있네요!

 

 

 

종류도 다양하고 희귀한 레어아이템들도 많습니다.

 

 

 

 

 

 

 

 

토미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절대 만족 얻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

 

 

토미카도 몇개 집어서 담고...

 

 

 

 

 

 

 

아래는 일본 오리지널 상품들입니다.

 

얼핏 눈에 익은 것들도 있고..

 

처음 보는 것들도 있는데 몹시 신기하네요 ㅋㅋ

 

 

 

 

 

 

 

 

스파이더맨이나 캡팁아메리카,

 

헐크랑 아이언맨 같은 마블 시리즈도 있네요.

 

 

마블 시리즈 피규어들 또한 요새 핫이슈죠

 

저희 집에도 벌써 여러개 모아놨는데 이렇게

 

다시 보니 반갑네요!!

 

 

 

 

 

 

 

그리고 건대가챠샵의 핵심!!!!

 

 

바로 하이큐입니다.

 

하이큐 아시는 분들, 매니아 분들도 많은데

 

하이큐 가챠 뽑으러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오시는 분들까지 있다고 하네요.

 

 

하이큐 가챠 뽑으실 생각 있으신 분들은

 

건대가챠샵으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집이 건대에서 가까운데 이렇게 집근처에

 

가챠샵이 생겨서 너무 행복하네요 ㅠㅠ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참고로 오픈 기념이벤트로 블로그 보고 왔다고 말씀하시면

 

정해진 갯수 소진시까지

 

USB 선풍기 기념으로 준다고 하네요!

 

 

저도 하나 받아와서 너무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방문 후기 남겨봅니다.

 

 

아무쪼록 건대에 데이트하러 가시거나 들르실 일 있으면

 

건대가챠샵 한번 방문해보세요.

 

 

뭔가 신선하고 새로운 자극과 재미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 글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