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의신

(심신이 미약하거나 다혈질이신분들은 


뒤로가세요 정신건강에 해로우니까요...)




인스타그램 마케팅


(팔로워, 좋아요, 팔로잉) 


언제까지 손 으로 할껀가요? 




이제 편하게 프로그램 돌리세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팔로잉


어디까지 손으로 늘려보셨나요?





"분명 나랑 비슷한 조건인데


쟤는 왜저렇게 많이 좋아요를 받는거지?"





"나는 게시글이 500개(혹은 그이상)


이상 올렸는데 도통 사람들에게


반응이 없네..."










어느덧 일기장이 되어버린


나만의 인스타그램~





물론 극히 개인적인 사생활 영역으로


인스타그램 쓰시는 분들도 있으시지만





대부분 인스타그램은 많은 관심도


끌기위해 다분히 사용되는것이 사실입니다





개인적이든, 상업적이든, 공익적이든 말이죠.






하지만!





 해보신분들은 압니다


팔로워,좋아요,팔로잉 수 


정말 안는다는거








그것도 X럽게 말이죠 ㅎㅎ








왜들 그렇게 힘들게 인스타그램 하세요?







되게되게 쉬운 방법이 있는데...(풉!)





적어도 이걸 알으신분들은 


공통적으로 이렇게 말합니다.








"아.... 


그동안 내가 시간버리면서 


X나게 삽질했구나."





크.......




삽질....그것까지는 괜찮은데...





인스타그램이 뭐라고... 


내 시간을 빼앗아 가는지









참나....





 가뜩이나 즐기기에도 모자른 시간


아까운 내 청춘이 한낱 





인스타그램이란 SNS에게


팔로워,팔로잉,좋아요 누르기에


내 시간을 상납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헛되이.....




(차라리 그시간만큼 잠자는게


 심신안정에 이로울듯)





우리가 미국가는 비행기를 왜 타요?


결국 시간을 벌기 위해서 


백만원돈 내면서


 타고 가는거 아니겠어요?






결국 시간이 돈이라고요~!!!





한번쯤 위와 같은 생각을 


해보시지 않으셨어요?






해보셨다면 


필히 저에게 문의를 줄터


저는 압니다.. 







수 많은 글 중에서 


이 글까지 찾아오는 


여러분의 고충이 뭔지





사실.... 저도 삽질을 많이 했죠... ㅋ


정확히는 인스타그램에게 


제 시간을 빼앗겼죠 ㅋㅋ




언젠가는 늘꺼 같은


팔로워, 팔로잉, 좋아요 수라는


희망고문을 안고 ㅎㅎ..





그러다가....




역시 사람은 지혜의 동물!


있는 재원을 모두 활용해서 결국 손쉽게




팔로워,좋아요 수 겟~!.....







이예~~~~~!!!!




그런데.... 여러분은 아직도.




내 소중한 시간별 인건비가 


아무런 댓가도 없이(몇몇분은 예외)


인스타그램에 쪽쪽 빨리고 있는 현실을 


그저 용인하고 계시잖아요






이젠 그러지 마세요~






마케팅하시는 분들 특히~!









차라리 그시간에 고객 한명에게 더 정성을 쏟아





키맨(Key Man) 





하나 만드는게 훨 수월할껍니다.


(ㅎㅎ)




한번 쯤 내 시간 관리에 대해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쫌!)




(아니라고 반박하시는분들은 


X초보이실듯...흠..


마케팅도 초보...음 답없다 


돈 나가고 시간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는 듯)





어찌됐든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말도 안되는 시간을 





더 말도안되게 효율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팔로잉


관리를 해주는걸


소개시켜드리려고요...









너무 위에서 시건방 졌지만





뭐.. 저렇게 얘기하는건


그만큼 자신감있다는 소리겠죠...





한마디로 쓰면 좋으니 




써라!!




예요...




왜냐....




이미 써보고 효과본사람들이 


많기때문에그래요 ㅎㅎ


(오죽하면 자기 지인들 추가 소개시켜주겠어요ㅎ)







한마디로 X라 좋다!






근데 여기서 얘기 안할레요....




어차피 여러분들이 보이는것만을 믿고


보이는데로만 생각하고 말꺼잖아요...








그래서 여기서 얘기 안해요 ㅎㅎ




근데 이건 알으셔야되요





제가 갖고있는 이걸


 베끼고 있는사람들이






하나 둘씩 보인다는거 ㅎㅎ


근데 둘러보니 쩝....





허접하더라구요 ㅎㅎ





역시 명불허전!






물론 판매하는거예요... 근데


프로그램 이해못하는사람한테는


안팔아요... 답답해요(욕나와요)....





제가 일일이 상대할 시간 자체가 아까워요


그러니까 제대로 쓸사람만 연락줘요





내시간도 소중하니까요ㅎㅎ






이정도면 알아들으셨죠? 이젠


여러분들 인스타그램 팔로워, 팔로잉, 좋아요


늘리는거에 헛시간 보내지마시고







저랑 얘기해요 제가 잘 알려줄테니까요 ㅎ


(물론 말귀 알아들으실분들만)




물어볼 사람들 여기 클릭해서 문의 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