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의신




 

 

 

사진이 좀 이상하게 나왔는데

 

이것은 말린 구절초 입니다.

 

즉, 구절초 차 입니다.

 

이것을 뜨거운 물에 넣으면 수분을 머금고 원래 모양으로

 

펴지면서 차에 우러나게 되죠.

 

맛은?

 

약간 쓴 맛.. 아니 처음 우려내면 꽤 맛이 씁니다.

 

색깔은?

 

엷은 녹색을 띱니다.

 

녹색보다는 맑은 연두색에 가깝겠네요.

 

구절초는 국화과의 꽃인데

 

왜 구절초인지는 들었는데 까먹었습니다. ㅋㅋ

 

그게 중요한 것은 아닌 것 같고..

 

 

일단 구절초는 여자의 차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여자한테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구절초의 효능은

 

신경통, 식욕 촉진, 중풍, 간장, 정혈 등에 좋지만

 

생리불순에 그렇게 좋다고 합니다.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어른들이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맛은..

 

그닥 제 스타일은 아니나..

 

몸에 좋은 약이 입에 쓰다고 하니

 

분명 몸에는 많이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전 여자는 아니니

 

적당히 생각날 때만 마시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껀간에 아침마다 한 잔씩 하면 개운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듯 하니

 

한번 즐겨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